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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년 전만 해도 수많은 악성코드의 한 종류에 불과했던 랜섬웨어는 현재 막대한 피해를 동반하며 전세계를 휩쓰는 광풍이 되었다. 이와 관련해 안랩 시큐리티대응센터(AhnLab Security Emergency-response Center, 이하 ASEC)는 2020년 2분기 ASEC 리포트를 통해 2020년 상반기 랜섬웨어 동향을 발표할 예정이다. ASEC에 따르면 감염된 시스템의 파일을 암호화하는 랜섬웨어가 본격적으로 등장한 것은 2020년으로, 이후 공격자 관점의 랜섬웨어 수익 모델과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했다. 2020년에 들어서면서 랜섬웨어의 기능은 더욱 고도화되었으며 시장확대, 고수익 추구 등의 경향이 두드러진다는 것이 ASEC의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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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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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 목적 : 채용, 배송 및 우편물 관리, 물리적 보안을 위한 방문객 신분 확인

수탁 업체 : 디펙스, 사람인, ㈜서브원, 우체국택배, 페덱스, 한진택배

제공 항목 : 각 위탁 내용 처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제공

이용 기간 : 계약 종료 또는 보관 목적 달성 시까지

상세 정보 보기 : [개인정보 위탁현황]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소프트존 (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에티테마 테마 이하 ‘에티테마 테마몰’이라 함) 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및 기타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하는 자 간의 권리, 의무 등 기타 필요사항,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에티테마 테마몰' 이란 자유로운 상품 또는 용역(이하 ‘상품’이라 함)의 거래를 위하여 회사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에티테마 테마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에티테마 테마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에티테마 테마몰' 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에티테마 테마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에티테마 테마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으로 구분이 됩니다.

개인회원 : 구매만을 목적으로 하는 회원으로 만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

기업회원 : 사업자정보로 등록한 구매를 목적으로 하는 법인 회원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에티테마 테마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구매자 : ‘에티테마 테마몰’에 등록된 상품을 구매하는 회원 또는 비회원을 말합니다.

8. 영업일 : 회사가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날로서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을 제외한 날을 말합니다.

② 제1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 설명 및 개정)

① '에티테마 테마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에티테마 테마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에티테마 테마몰'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에티테마 테마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에티테마 테마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에티테마 테마몰'에 송신하여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종류)

① '에티테마 테마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기타 '에티테마 테마몰'이 정하는 서비스 또는 업무

② ‘에티테마 테마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에티테마 테마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에티테마 테마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에티테마 테마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① '에티테마 테마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에티테마 테마몰'은 제 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에티테마 테마몰’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에티테마 테마몰’은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④ ‘에티테마 테마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에티테마 테마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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